쇼핑

Perry's Fruit & Nut Nursery - 맛있는 대추 파는 곳

minostyle 2023. 4. 8. 19:39

 

대추 좋아하시나요? 호주에도 Date라는 대추가 있지만 주로 말려서 먹고 우리나라에서 먹는 말린 대추랑은 또 다른 품종이죠. 우리나라에서 주로 먹는 대추는 호주에서 Chinese Date혹은 Jujube라고 부릅니다. Perry's Nursery는 애들레이드 남쪽 한 시간 거리인 Mclaren Vale 지역에 있는 너서리인데 여기서 한국대추를 팔고 있습니다.

 

Mclaren Vale 지역 중에서도 좀 구석진 Mclaren Flat이라는 동네에 위치한 이 작은 가든센터는 다양한 스페셜 나무들을 많이 팔지만 제가 이 곳을 매년 방문하는 이유는 바로 대추!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30~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대추를 살 수 있습니다. 말린 대추도 팔고 있는데 우리나라 대추랑 똑같아요. 다만 크기가 우리나라 대추보다 더 커서 먹을게 많다는 것은 또 다른 장점. 신선한 대추는 사과맛 나면서 아삭하니 아주 맛있고요.

 

4월 초에 주로 판매가 시작되고 시즌은 짦아서 2~3주면 판매가 종료되니 시기를 놓치지 말고 연락해서 예약하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근처의 Mclaren Vale 지역은 워낙 와인 산지로 관광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니까 겸사겸사 가을에 나들이가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