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Barossa Valley Chocolate Company - 와인과 초컬릿

minostyle 2023. 4. 13. 07:17

 

애들레이드 인근에는 가장 유명한 Haigh's Chocolate과 Melba's Chocolate Factory라는 두 개의 유명한 초컬릿 공장 겸 샵이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최근에 생긴 곳이 바로사 밸리에 있는 Barossa Chocolate Company입니다. 바로사 밸리의 두 개의 큰 마을인 누리오파와 타눈다 타운 중간에 위치한 이 곳은 작은 저수지를 끼고 근사하게 잘 지어진 건물 안에 초컬릿 공장과 샵, 아이스크립 샵, 카페, 그리고 와인 테이스팅이 가능한 와인바가 옹기종기 모여 있습니다.

 

건물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아이스크림 샵이 보이고 안으로 초컬릿 샵과 공장이 있습니다. 초컬릿 공장은 대형 유리창을 통해서 내부에서 작업하는 사람들이 초컬릿 만드는 과정을 하나하나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초컬릿 샵 반대편으로는 카페가 있고 카페를 통과해서 내부로 들어가면 와인 바가 있습니다. 와인 바에서는 와인과 초컬릿을 결합한 와인 테이스팅을 $25에 할 수 있는데 가성비가 좋으니까 꼭 해보시길 권해 드려요. 참고로 이곳 카페는 음식과 서비스 면에서 그리 평가가 좋지 앟으니 참고 하시고요.

 

와인 바에서 밖으로 나오면 저수지가 잘 보이는 탁트인 야외석이 있습니다. 뷰도 좋고 한적한 느낌도 좋으니 이쪽에서 와인 테이스팅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야외석에서 밑으로 내려가면 저수지 주위를 한 바퀴 돌 수 있는 짧은 산책로도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메인 도로에서 접근성도 좋아서 바로사 지역에 여행을 위해 갔다면 한 번쯤 꼭 들러볼 만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