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The German Cake Shop

minostyle 2023. 4. 13. 07:47

 * 이 집은 주인의 은퇴 관계로 2024년 5월 초 폐점하였습니다. 추억을 위해 글은 남겨 놓습니다.

 

Hahndorf에 가면 대부분 관광객들은 Hahndorf Inn이나 German Arms Hotel에서 독일식 소시지 요리를 많이 먹습니다. 하지만 한돌프에는 다른 작은 괜찮은 카페나 음식점들도 많은데 The German Cake Shop도 그 중에 하나입니다. 사실 이 곳의 음식은 딱히 뛰어나다고 할 만한 것은 없습니다. 그렇다고 나쁘지는 않고 그냥 다른 곳 대비 다소 저렴한 가격과 그럭저럭 괜찮은 퀄리티 정도.

 

하지만 관광객에게 이 카페가 좋은 점은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 그리고 메인 스트릿에서 살짝 벗어나 있어서 다른 복잡한 한돌프의 가게들보다는 다소 덜 시끄러운 점이 있겠네요. 이 가게의 가장 큰 특징은 내부가 앤틱 아이템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는 점입니다. 각종 골동품들이 많은데 특히 옛날에 쓰던 뻐꾸기 자명종 시계가 굉장히 많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자명종 시계 틱톡 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리죠. 그리고 시간이 다 제대로 맞지 않는데 이유는 일부러 그렇게 해놔서 일정 시간마다 여기저기서 뻐꾸기 자명종 시계가 작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추천할 만한 메뉴는 Beesting이라는 독일식 커스타드 케익이 있는데 꽤 맛있습니다. 커피도 나쁘지 않고요. 뭔가 굉장한 맛을 기대하고 들어가면 실망할 수도 있지만, 관광이라는 목적을 겸한다면 충분히 들어가서 커피 한잔할 만한 가치가 있는 카페입니다.